Lifesight: 통합 마케팅 측정 플랫폼
Lifesight는 마케터가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향상하고 ROI를 개선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데이터와 AI 기반 통찰력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플랫폼입니다. 프라이버시 우선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Lifesight는 상세한 고객 여정 통찰력, 서버 측 추적 및 마케팅 시나리오 계획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250개 이상의 앱과의 통합을 활용하여 AI 생성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대상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인과 영향 분석에서 마케팅 영향 평가에 이르기까지, Lifesight는 마케팅 결정이 비즈니스 KPI에 미치는 실제 영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에이전시, 소매업, CPG 및 전자 상거래와 같은 산업은 마케팅 전략 현대화 및 성과 평가를 위한 Lifesight의 도구 모음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